[소설] 폰더씨의 위대한하루 - 앤디 앤드루스

2018. 1. 15. 12:53
반응형

[소설] 폰더씨의 위대한하루 - 앤디 앤드루스


한사람의 인생을 바꾼 7가지의 선물을 담은 이야기 -




<폰더씨의 위대한하루>



한사람의 인생을 바꾼 7가지의 선물을 담은 이야기
 
-앤디 앤드루스
 
집에있는 책은 다 읽은줄 알았었는데
 
책을 정리하는데 눈에 들어온책
 
아직 읽지 않아 읽어보았다.
 
인터넷에 쳐보니 생각보다 유명한 책이더라.
 
내용은 다음과같다.
 
폰더 라는 주인공이 있었다.
 
그는 사업가였다.
 
행복을 위해 노력했고 행복을 위해 일을했었다.
 
하지만 그의 노력에도 불과하고
 
그의 회사는 결국 더큰 회사에 넘어가게되어
 
그는 실직하게된다.
 
그 어려운상황 가운데 또 딸이 병에 걸리고만다.
 
그 후 그는 더이상 성공할수 없다. 다시 일어날수없다는
 
생각을 하게되고 낙담하게 된다.
 
그러다가 교통사고가 나는데
 
그는 교통사고를 통해
 
시 . 공간을 뛰어넘는 여행을 시작하게된다.
 
그리고 7명의 역사속인물
 
트루먼,솔로몬,체임벌린,콜럼버스,안네 프랑크,링컨,가브리엘을
 
차례대로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 가운데 그인물들에게
 
조언이 담긴 쪽지를 받게된다.
 
그리고 그는 점점 생각을 바꿔가고 
 
나중에 자신의 위기를 멋지게 성공하게되는 미래를 보며
 
교통사고 가운데에서 깬다는 이야기이다.
 
이 책에 대한 리뷰들은
 
정말 최고다 감명받았다 찡했다.
 
등 호평이 매우 많았다.
 
어찌보면 뻔한 내용의 스토리를 역사적 인물과의 만남이라는 


중반부를 삽입하여 나아가는 스토리전개는


신박하고 흥미로웠지만 조금은 억지스러운 감이 없지않았다.

 
하지만 읽는 내내  나의 미래를 그리고 


여러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생각할수있는 
 
좋은 계기였던것 같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