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픽아트 이벤트 소식_그림대여

2018. 9. 10. 15:09
반응형

[이벤트] 픽아트 이벤트 소식_그림대여



픽아트란 무엇인가? 


나의 공간, 우리의 공간에 활력을 부어 줄 하나의 방법이다.


유명 작가들의 그림을 구매하고싶지만 구매하기엔 부담스럽고


그렇지만 필요하다 생각할때 생각 나는 방법이 그림대여 이다.


기본적으로 필자와 같은 일반인들은 유명작가들의 그림을 대여한다는 의미는 굉장히 


멀게만 느껴지고 가격대고 비싸게만 느껴짐이 당연하다.


근래 인테리어 쪽에 관심을 갖던 도중 나만의 공간의 허전함을 채워주고 싶어 그림을 찾던 도중 


위에서 느껴지는 거리감을 확 줄여줄 


좋은 이벤트를 발견하여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한다. 






<픽 아트란? >

공간에 어울리는 그림을 선정하여 공간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활력을 부여하는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된다.




<이벤트>

현재 이벤트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한다.

작품 1점대여시 1작품을 소지할수있는 기회!!!
필자는 사실 이 멘트에 가장 끌렸다 ㅎㅎ




<이벤트>

작가와 작품의 유명도에 따라 천차 만별로 달라지는 그림의 특성상

정말 유명한 작품, 작가의 작품은 렌트 가격도 오르기 마련인데.

이벤트로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준다하니

이또한 하나의 기회라 생각된다


<이벤트>

위의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서 

플친을 맺는다면 추가로 할인이 더 들어간다한다.

보통 해당 이벤트는 중복이 안되는데

픽아트에서는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하니 꼭 받도록하자 




<실제 사례>


회사나 공공 장소에 있던 그림들이 떠오르는가?

해당 그림들이 픽아트를 통해 대여한 그림들이 굉장히 많았더라는걸

필자도 이번에 알게되었다.

홈페이지에 들어간다면 자세한 적용 사례 및 금액 등을 확인 할 수있으니 확인해보도록하자.





<홍보 영상_ (Feat-BJ 대륙남)>


BJ 대륙남도 렌탈을 하였다 ㅎㅎ

그의 집이 노출되는것도 거의 처음인것같은데..

횡한 집에 그림하나 가져다 놓으니.

진짜 분위기가 완전 달라짐을 확인..!



해당 유튜브는 대륙남님에게 허가를 받고 올리는것입니다!.



p.s 픽아트 주소:  https://pickart.co.kr/ 


그림에 생소한 내게 새로운 기회를 준 픽아트에 감사하며


좋은 이벤트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글을 적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 들어가면 확인가능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