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라뱃길 핫플레이스 새벽까지 함께하는 갤러리더네이처_치유농장(카페)

2020. 2. 15. 18:52
반응형

[인천] 아라뱃길 핫플레이스 새벽까지 함께하는 갤러리더네이처_치유농장(카페)


갑자기 가족들이 새벽에 드라이브 를 간다하여


 자던도중 눈을 비비며 일어났다..


사실 좀더 잘까하였지만 걱정되기도 하여 졸린눈을 뜨고 따라 나왔는데..


어디가냐 물으니 새벽에도 하는 분위기좋은 카페가있다함..


반신반의로 따라갔는데.. 이떄 따라간걸 후회하지않는다!


(아래 후기를 보면 꿀팁이있습니다!)



<갤러리더네이처>

치유농원으로 메인방1개 서브2개로 나눠지며

비닐 하우스처럼 지어진공간!

한겨울에는 아주살짝 춥지만 그 묘미까지좋음

사실.. 이곳의 진정한묘미는. 아래로 가다보면 나옴! 하핫


<갤러리더네이처>

밤에 와야 더 빛나는곳!

안에도 포토존이 많지만 밖에는 더많다!


<갤러리더네이처>

겨울인지라 석탄 난로!  와 히터가 함꼐있음

옛분위기 그대로.. 좋다.


<갤러리더네이처>

카페가 아니지만 입장료를 낸다면 

모든 메뉴는 입장료에 포함됨

평소 비싸다 생각하던 음료들로 골라보자 ㅎㅎ



<갤러리더네이처 토끼>

진정한 묘미다 ㅎㅎ

토끼들이 있다!

만져도 도망안가구 

이곳엔 귤나무들을 개인이름으로 심어둔게있는데

그것들을 먹는듯 ㅎㅎ

귀엽다.


<갤러리더네이처 토끼>



<갤러리더네이처>


<갤러리더네이처>


<갤러리더네이처>




P.S 앞에서 언급한 입장료를 내면 음료는 포함! 

추가적으로 무슨음료를 먹던 아메리카노는 무한리필이다 ㅎㅎ 

이게 바로 꿀팁!

단점이라고하면 주차장이 따로없어 갓길에 주차하여

조금위험할수도있고

아직 생긴지얼마안되서 이제막 조성하는 느낌이 없지않아있음..

지금보다 2~3년 후가 더 기대되는곳

2~3후엔 진정한 치유농장으로써의 가치가 더 빛날듯함 ㅎㅎ

+ 새벽에 오면 감성이 너무좋다.!




<가격>


입장료(성인) 7,000

입장료(미취학-12개월이상) 3,000



-------------------------------------------


영업시간


평일 18:00~03:00 일,월,화,수,목

토요일 18:00~06:00 



-------------------------------------------





▼가시는길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